에듀윌, 서울/대구/부산 등 8개 지역 공인중개사 설명회 개최
에듀윌, 서울/대구/부산 등 8개 지역 공인중개사 설명회 개최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2.2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3월3일, 4일, 10일, 12일 나흘에 걸쳐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분당, 일산, 수원 등 총 8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3월3일에는 부산 벡스코와 분당 잡월드에서, 4일(일)에는 서울 구로동 에듀윌 본사와 대구 그랜드호텔, 10일은 일산 킨텍스와 수원 라마다 프라자호텔, 11일에는 서울 명동 은행회관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각각 설명회가 진행된다. 시작 시간은 모두 오후 1시30분부터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김희상 교수는 “부동산 공법을 비롯한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은 낯선 용어와 숫자가 많아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도 많다”며 “시작부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핵심을 짚어가는 공부를 하면 누구나 재미있게 공부하면서 합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설명회에서는 과목별 수험전략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전망, 2017년 합격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2018년 시험 합격 전략 등 공인중개사 수험생활을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한 모든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며, 특히 시험일까지 남은 8개월만에 합격할 수 있는 특별한 수험 전략을 단독 공개하겠다는 방침이다.

설명회 후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들과 직접 만나고,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할 수 있는 간담회 시간도 마련된다.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 남영택 본부장은 “에듀윌만의 특별한 합격 노하우와 과목별 팁을 빠짐없이 공개할 예정”이라며 “전략을 가지고 수험생활을 시작하면, 보다 효율적인 방법으로 확실하게 합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설명회에 참석하면 경품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과 수강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공인중개사 기초 학습에 도움이 되는 자료를 전원에게 제공한다.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우수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난해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2017년 2년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KRI한국기록원은 대한민국 최고(最高)기록을 공식 인증하는 기록인증 전문 기관으로, 해외 기록인증 기관 심의요청 전문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