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수플라잉미핫요가, 건강 지키는 일상 건강운동 요가
김해 수플라잉미핫요가, 건강 지키는 일상 건강운동 요가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2.2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김해 수플라잉미핫요가는 사단법인 한국치유요가협회의 김해 교육관으로 치유적 관점에서 요가를 배울 수 있다. 요가동작만이 아닌, 건강을 지키는 요가를 배울 수 있는 공간이다.

건강은 언제나 곁에 있지는 않다는 것을 누구나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된다. 신체 일부에 통증을 느끼거나 우울증, 비만, 혈액순환 저하 등 다양한 원인이 존재한다.
임산부의 경우 임신과 출산으로 신체의 변화가 많은데 가장 큰 변화를 겪는 부위는 골반이다. 틀어지고 벌어진 골반을 교정해주지 않으면 통증과 함께 허리 통증, 복부비만 등을 유발한다. 또한 신체 좌, 우 대칭이 불균형한 사람의 경우 척추가 틀어지며 내장기관이나 허리통증, 디스크 등을 유발하기도 한다.
수플라잉미핫요가에서는 이렇게 건강을 회복해야 하는 회원들에게 개인마다 다른 신체의 불편함과 통증, 신체적 특성을 고려한 세심한 교육을 진행한다.

복윤주 원장은 "수플라잉미핫요가 회원 한분 한분이 제대로 된 요가를 배우고, 개선이 필요했던 부분에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고 회원들의 만족도도 높아 기분이 좋다“며 ”회원 가족 반응도 좋아 함께 수업을 들으러 오면 뿌듯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건강을 지키는 일상생활 운동법이 필요하다면 경남 김해시 진영읍에 위치한 수플라잉미핫요가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