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웨딩드레스 전시회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 내달 3일 개최
신상 웨딩드레스 전시회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 내달 3일 개최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2.2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전주 내 대형규모로 진행되는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가 오는 3월 3, 4일 전주 오펠리스 웨딩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주웨딩박람회는 2018 S/S시즌 수입/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 추가비용 없이 만나볼 수 있는 2018 최신웨딩드레스 전시회와 웨딩스타일링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몬테라스 전주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가 보는 것만으로는 가늠하기 힘든 웨딩 준비를 직접 체험해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특별한 웨딩 스타일링 체험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인별 드레스 피팅 체험, 본식 헤어/메이크업 사전 체험, 맞춤 턱시도 피팅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 이벤트 통해 방문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웨딩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맞춤 웨딩스타일을 제안하는 이번 전주결혼박람회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예식 형태에 맞는 맞춤형 웨딩상품을 준비했다. 스타일별 맞춤 스드메 진행, 상품 추가 업그레이드 혜택, 박람회 계약 시 추가증정 혜택을 통해 방문객들은 다양한 웨딩 맞춤 패키지 구성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전주결혼박람회는 예비부부의 편안한 웨딩홀 선택을 위해 전주/전북지역 웨딩홀이 한자리에 모였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편리하게 웨딩홀을 비교해 선택할 수 있다. 전주결혼박람회를 통해 웨딩홀 계약 시 무료시식권 증정, 골든타임 식대 할인(전북권), 홀 사용료 전액 무료(전북권)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인생에 한 번뿐인 신혼여행은 전주웨딩박람회 현장에서 특급 이벤트로 최대 150만원 할인을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전주 결혼박람회를 통해 유럽/하와이/동남아/호주 등 인기 신혼여행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주결혼박람회에서 허니문을 계약하는 경우 파우치세트, 캐리어 2개, 멀티어댑터, 공항 리무진 등의 선물이 증정된다.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에서는 가전제품/예물/맞춤 예복/예식 이벤트 등 웨딩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다양한 혜택을 통해 만나보도록 준비했다. 현장 방문객 전원에게는 감사 선물로 커플 필수 아이템인 휴대폰 거치대와 결혼준비 필수템인 웨딩다이어리를 지급한다. 또 계약과 상관없이 상담만 받아도 고급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최신 웨딩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