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준비한다면? 기초이론 0원으로 패스하자
에듀윌,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준비한다면? 기초이론 0원으로 패스하자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2.2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기초이론 강좌를 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경찰,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로 해당 강좌는 수험생들이 기초를 탄탄하게 쌓을 수 있도록 구성된 기초 강의다.

제공되는 경찰공무원 기초강좌는 영어, 한국사,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총 5과목 144강의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에게는 국어,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의 과목의 기초강의를 제공한다. 교안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교재 구입 없이 수강할 수 있다

단기간에 기초실력을 다지고 싶은 수험생 및 본격적인 수험 시작 전 어떤 강좌를 들어야 할지 고민되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에듀윌 경찰/소방 공무원 전문 강사진의 필수 기초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2년 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 공식인증 감사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 공인중개사, 검정고시,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자격증 강좌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지난달 24일 공식 기록 인증기관인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2년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국내에서 가장 많은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배출한 교육기관임을 정식으로 공인받은 것이다.

에듀윌이 마련한 이벤트는 ‘빈칸 맞추기’와 ‘SNS 최다 공유’ 2가지로 구성됐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