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건강관리 식단으로 적합한 단백질보충제...봄맞이 세일
봄철 건강관리 식단으로 적합한 단백질보충제...봄맞이 세일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2.2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웨이텐의 단백질보충제 ‘네덜웨이’가 봄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봄을 맞아 조깅, 등산 등 야외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겨울철에 신체 활동량이 적었다가 봄철에 갑자기 무리하게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 근육통과 어지러움 등 부상을 입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봄에는 강도가 낮은 운동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봄철 운동과 더불어 중요한 것이 식단이다. 운동을 하게 되면서 단백질이 많이 빠져나가는데 이 부분을 식품으로 보충해 주어야 한다. 단백질이 많이 들어간 식품인 고기, 콩, 두부, 달걀 등으로 보충하기도 하지만 식품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다. 부족한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까지 단백질보충제로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보충제 대표 브랜드 웨이텐의 네덜웨이는 부작용을 없애기 위하여 WPH(가수분해유청)와 WPI(분리유청단백)를 섞은 복합 단백질로 제조하였다. 단백질뿐만 아니라 유산균 바실러스(락토 바실러스), 글루타민, 아미노산, 비타민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어서 운동 후 지친 피로회복과 근육합성에 도움을 준다.
 
네덜웨이와 함께 섭취하면 좋은 BCAA플러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BCAA플러스는 필수 아미노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서 프로틴과 함께 먹으면 근성장에 도움이 된다.
 
한편 웨이텐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헬스보충제를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