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박람회 운정가구타운, 신혼 혼수가구 및 샤무드쇼파 등 선보여
가구박람회 운정가구타운, 신혼 혼수가구 및 샤무드쇼파 등 선보여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2.2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운정가구타운에서 오는 3월1일부터 4일까지 가구박람회가 열린다.


전국 대형 규모 가구단지를 자랑하고 있는 이곳은 60여개 가구점들이 참가하며 200여개의 명품브랜드 가구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에는 사무드소파, 이태리 수입가구 등 제품 구성도 다양하다. 또 실용성과 내구성, 디자인을 높이고 가격은 내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혼부부들은 물론 가구에 관심이 소비자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은 다양한 브랜드들이 기존 가격보다 최대 40% 할인된 파격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며 “퀄리티가 높은 가구들로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느낌의 가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각 브랜드 매장마다 가구전문가들이 선택한 패키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가구들을 이용해 컨셉 쇼륨을 제공,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들도 함께 준비하고 있어 가구 구매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주니어 가구는 일반적인 세트 구성으로 소비자의 구매율이 높아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는 통일감을 주어 안정적이고 완벽한 조화를 이룬 세트상품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구매 가구제품에 대한 A/S 보장제도 등의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에서는 넓은 주차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1000대 이상의 대규모 주차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