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더 강해져 돌아왔다!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더 강해져 돌아왔다!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2.2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7개년 기출팩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공통과목 국어, 영어, 한국사’ 교재가 공시생들에게 인기다. 이 교재는 2017년 2월 1~2주 주별 베스트 판매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뜨거웠던 교재로, 올해 리뉴얼 되면서 다시 공시생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교재의 특징은 지난 7개년 간 공통과목 기출문제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점이다.

특히 공무원 확대 채용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2018년 시험 대비용으로 최적화됐다. 2011년부터 2017년까지 기출문제를 연도별, 직렬별로 수록, 분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 5회독이 가능한 정답 마킹표를 제공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9급공무원 대표강사가 다각도로 분석한 기출분석자료를 연도별, 직렬별, 문항별로 보기 쉽게 구성했다. 특히 ‘기출분석표’ 제시로 직관적인 최신 경향 및 빈출문제 확인이 가능하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공시족을 위해 에듀윌이 제작한 ‘I WILL PLANNER’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는 시간관리, 회독관리, 성적/목표관리 등 학습관리에 최적화된 구성이 특징인 플래너로 합격생의 실제 공부방법, 시크릿 노트 등의 팁도 함께 수록됐다.

한편 에듀윌은 본사직영 9급공무원 학원을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등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

서울 대방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학습 집중관리 프로그램인 ‘독한 9급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연봉, 인강 추천, 기출문제, 시험과목, 경쟁률 등 9급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1:1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