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눈썹, 아이라인문신 등 반영구화장, 전문 학원에서 배워야”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눈썹, 아이라인문신 등 반영구화장, 전문 학원에서 배워야”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4.1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진한 메이크업보다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피부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는 피부 표현에, 은은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이목구비를 강조해주는 색조 메이크업을 더한 일명 ‘민낯 메이크업’의 선호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것. 이에, 한껏 꾸민듯한 메이크업이 아닌,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반영구화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눈이나 입술, 눈썹 등 원하는 얼굴 부위에 색소를 침착시켜 꾸미는 뷰티 시술로, 화장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고 또렷한 인상을 표현 할 수 있고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눈썹문신, 아이라인문신 등이 대표적이며 일반적으로 2년 남짓의 시간이 지난 후에는 색상이 옅어져 자유롭게 디자인 수정이 가능해진다.

이렇게 반영구화장의 실용성과 만족도가 여러 매체를 통해 인정받으면서, 반영구화장 전문 교육을 이수해 해당 분야 및 뷰티 관련 분야 업종에 몸담으려는 사람들도 함께 확충되는 추세다. 특히, 취업난을 겪고 있는 2030세대와 경력단절 여성들의 경우, 반영구화장기술은 인생의 난항을 헤쳐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한다.

반영구화장 배우기를 결심했다면 가장 먼저 교육기관 선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반영구화장의 인기에 힘입어 이를 교육하는 기관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기며 선택에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주목 받고 있는 곳이 반영구화장교육 전문 교육기관인 ‘비앤미 누보컨투어(NOUVEAU CONTOUR) 아카데미’다.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는 실무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편성하는 한편, 취업 연계 네트워크에 기반한 현장 특화형 인재를 다수 양성하며 강남 반영구화장 학원으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네덜란드 누보컨투어 국내 유일 정식 한국지사며, 25년간의 정통 노하우를 근간으로 실무에 특화된 반영구교육만을 펼쳐오고 있는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에서 실시 중인 모든 교육은 수강생에게 초점을 둔 맞춤 형태의 반영구교육으로 이뤄진다. 현재 ▲뷰티라이너 전문가 과정 ▲뷰티라이너 메디컬 심화과정 ▲뷰티라이너 부위별 심화과정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강남 반영구화장 학원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김명화 원장은 “반영구화장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전문화된 인재에 대한 공급이 계속 요구되고 있다”며 “본원은 확실한 현장 중심 교육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들이 추후 반영구 취업 및 창업, 해외 진출까지 무리 없이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