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기관상 9관왕’부터 ‘합격자수 최고기록’까지…에듀윌, 각종 기록 수립
‘정부기관상 9관왕’부터 ‘합격자수 최고기록’까지…에듀윌, 각종 기록 수립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4.15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는 2만3000여명. 그리고 에듀윌 수강생 중 2017년 자신의 합격을 공식적으로 알린 사람의 숫자는 3000여명이다. 이미 합격생의 10%를 훌쩍 넘는 수치가 에듀윌 출신임이 공식 확인된 셈이다. 당연히 합격증을 제출하지 않은 사람이 훨씬 많을 터. 이까지 합하면 전체 합격자의 몇 퍼센트가 에듀윌 출신일지 미지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이와 같이 올 초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는 2016년에 이어 두 번째 최고기록을 인증받은 쾌거다. KRI 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법인이다.

자격증 취득 목적은 누구나 합격일 것이다. 에듀윌이 이처럼 많은 합격생을 배출해낼 수 있었던 까닭은 합격에 최적화된 수험 프로그램 덕분이다. 온라인 과정과 오프라인 학원으로 구성된 에듀윌 커리큘럼에는 업계 최고의 베테랑 교수진이 포진돼 있으며, 수험 서적의 경우 온라인 서점 관련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또 에듀윌은 특유의 온라인 교육 관리 시스템도 보유하고 있다. 수험생들이 의지를 다지고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자격을 보유한 학습매니저들이 꾸준히 학습을 독려해준다.

합격 이후 취업이나 창업도 지원한다.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운영함으로써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자들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처럼 질 높은 이러닝 시스템으로 에듀윌은 각종 정부기관상을 석권했다. 2004년서울특별시장상을 시작으로, 매 1~2년마다 교육, 채용, 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적을 인정받아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을 두루 섭렵했다.

특히 2010년에는 업계 최초로 교육기업으로써의 성과와 가치를 최고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거머쥐기도 했다. 에듀윌은 정부기관상 9관왕에 합격자수 최고기록까지 공식 인증 받으면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기록을 갖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