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독학에 강한 공군부사관 교재 구입 시 무료 동영상 강의 제공
에듀윌, 독학에 강한 공군부사관 교재 구입 시 무료 동영상 강의 제공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4.1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독학에 강한 공군부사관’ 교재를 구입하는 수험생에게 무료 인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같은 시리즈는 ‘육군부사관’ 교재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남녀 부사관 부문 19일 기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공군부사관 교재 또한 이어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2016년 공군 부사관 225기에 합격한 김모씨는 “제한 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상당히 빠르게 풀어야 시간 안에 다 풀 수 있다”며 “시간 안에 푸는 연습을 꾸준히 하시면, 실제 시험에서 남들보다 여유 있게 푸실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 교재는 필기시험, 직무성격검사, 상황판단검사, 인성검사 등의 파트로 나뉘어 최신 기출, 영역별 전략, 해설 등 3가지 특장점을 보인다. 공군부사관 시험의 최신 기출유형을 반영했으며, 최신 기출유형을 바탕으로 구성한 문제 및 이론을 실어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교재 구매 시 제공되는 합격 맞춤 동영상 강의는 부사관 전문가가 제시하는 시험 트렌드와 학습 전략에 관한 특강이다.

또 국사, 언어논리 영역 필수 암기자료 ‘만점비법 노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혼자서도 체계적으로 시간 분해해 학습할 수 있도록 20일 스터디 플래너도 수록됐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이외에도 네일아트 자격증, 관광통역안내사, 제과제빵기능사, 운전면허 필기시험, 한국실용글쓰기, 스포츠지도사 등 다양한 자격증 교재를 출간해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