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 나는 물광피부, 고보습 수분크림으로 속 건조 잡아야
윤기 나는 물광피부, 고보습 수분크림으로 속 건조 잡아야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4.2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생얼미인은 많은 여성들의 로망이다. 실제로 생얼에도 예쁜 피부결을 갖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피부과에서 레이저 치료를 받거나 미백, 주름관리 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생얼에도 자신있는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풍부한 수분 공급을 통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건조한 피부타입은 수분이 부족하여 피부에 윤기가 없고 따가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수분 보충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특히 건성피부 전용 스킨, 로션 등으로 수분감을 더 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속 수분감이 부족한 건성피부는 보습크림과 같이 건조한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여 풍부한 수분 공급을 해주면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즘처럼 미세먼지, 황사 등 외부 유해물질이 극심한 시기에는 기름기가 많은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도 건조함을 느끼기 쉬우므로 수분크림 대용량 제품을 구입하여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좋다.

수분 보습크림은 대게 모든 스킨케어가 끝난 후에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건조한 피부는 파운데이션, 비비크림에 함께 섞어 활용하면 광채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1960NY에서 출시한 ‘모이스처 액티베이트 크림’은 아보카도 오일이 들어 있는 캡슐을 함유하고 있어, 풍부한 영양공급이 필요한 건성피부 수분 보습크림으로 자주 추천된다. 이 제품은 보습 및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수분크림으로 건성, 지성, 복합성 피부 어떤 피부 타입에든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