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인테리어 의왕점 “가구와 인테리어, 모든 것을 만나다”
한샘인테리어 의왕점 “가구와 인테리어, 모든 것을 만나다”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4.2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한샘 인테리어 의왕점은 4월 예비부부와 입주 고객들을 위한가구/인테리어 이벤트 대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3년 오픈한 한샘의왕점은 인근 안양, 군포 화성 등 입주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총 500평의 초대형 규모로 17명의 인테리어 전문 직원이 근무하는 인테리어 전문 매장으로 침실가구, 거실가구, 서재와 자녀방 등 다양한 가구와 커튼, 블라인드 패브릭 제품, 키친뿐만 아니라 한샘의 수많은 인기 생활용품과 매트리스 체험존, 이사침실관 등 고객이 필요한 맞춤 가구 공간으로 총 2층의 전시장과 판매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베스트 침대 패키지 및 인기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추가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 침대 9종과 매트리스 구매 시 3단 서랍장 가격할인, 침대 7종과 매트리스, 장류구매시 20만원 할인, 인기 소파 2종과 테이블 구매 시에도 할인 진행하며, 인기 서재가구인 플러스 모션데스크를 구매 할 시 PLEX2 데스크 패드를 증정 하는 다양한 할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주특가 BTI(Breath Taking Item)상품과 더불어 가구, 커튼, 블라인드를 금액대별 추가 할인 적용, 입주 고객들에게 두 번의 할인을 제공한다.

침실가구와 인기 소파 외에도. 한샘의 인기 생활용품도 할인하고 있다. 세라믹 주물냄비 3종세트, 스테인레스 나이프, 클로이 스테인레스 키친툴 7종 세트 등 한샘 의왕점의 인기 생활용품도 기간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의왕점 조호연 대표는 “입주 고객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으로 스위스 몽크로스 멀티포트, 키친아트 양면 토스트팬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한샘의 새로운 할인정보나 홈인테리어 트랜드 상담도 받아 보시고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시작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