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합격예약 특강’, 실시간 100% 라이브 중계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합격예약 특강’, 실시간 100% 라이브 중계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4.2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시험을 약 6개월 남겨둔 시점에서, 올해 시험에 출제 유력한 내용만 뽑은 ‘합격예약 특강’을 실시한다.

그리고 시간, 장소 등 여러 제약으로 학원 강의를 수강할 수 없는 수험생들을 위해 학원의 현장 강의를 실시간 100% 라이브로 제공한다. 라이브 특강은 서울 대방학원, 부산 서면학원, 경기도 성남학원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과목, 교수별로 선택해 수강 가능하며 1, 2차 차수별 과목 패키지, 전과목 패키지로 수강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에듀윌 직영학원의 합격예약특강을 듣고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은 특강의 효과를 극찬한다. “기본 강의만 보고 모의고사를 봤는데, 무슨 말인지도 모르고 그냥 외워야 했다”는 강모씨는 “이후 특강을 한번 봤는데 갑자기 이해가 되면서 의문이 풀렸다”고 말했다.

합격예약 특강의 장점은 출제되는 부분만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지금까지 기본서를 보면서 기반을 닦아왔다면, 이제는 정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공부를 시작해야 할 때다.

이를 위해 에듀윌 교수진은 80% 이사 출제되는 판례 등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이론을 집중 정리할 계획이며,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파악해 이를 응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 계산문제, 유사법률조항 비교와 같이 어렵고 틀리기 쉬운 유형의 학습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 이후,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여 취업과 창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동문회를 운영 중이다. 합격생들은 동문회 네트워크 활동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입, 소득 등 관련 정보부터, 취업, 전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