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평생회원반 운영, 2019년 시험 합격 돕는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평생회원반 운영, 2019년 시험 합격 돕는다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4.2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제17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대비가 가능한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평생회원반'을 새롭게 론칭하고 활발하게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단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강의 수강이 가능한 에듀윌 평생회원반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강의가 업데이트됨은 물론 전과목 교재도 포함되어 있어 사회복지사 1급 독학생을 비롯한 여러 수험생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처럼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과정은 시험일정에 맞춰 수험생들이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총 5단계 맞춤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는 기본이론부터 핵심 및 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 모의고사, 기출문제특강으로 구성돼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전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합격 예측 모의고사와 해설 특강도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과정이 수험생들로부터 사랑을 받으면서 에듀윌의 수강생도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수험생들은 교육과정을 선택할 때 우수한 커리큘럼 여부와 베스트셀러 1위교재, 체계적인 학습 등이 이뤄지는지 잘 따져봐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과정 외에도 2급과정, 사회복지직 공무원 등 각종 온라인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의 경우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취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