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 타운하우스 ‘풀내음애3차’ 100% 후분양 도심형 단독주택 샘플하우스 오픈, 조기마감 예상
용인 동백 타운하우스 ‘풀내음애3차’ 100% 후분양 도심형 단독주택 샘플하우스 오픈, 조기마감 예상
  • 김영길 기자 ilgan@hanmail.net
  • 승인 2018.07.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대형 개발호재가 연이어 발표되면서 인근의 지가 상승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기흥구보정동, 마북동, 신갈동 일대에 판교테크노밸리의 5배에 달하는 약 330만㎡ 규모의 경제신도시를 건설하여 기존에 수도권 베드타운의 역할을 하는 신도시와 달리 업무와 상업, 산업의 기능이 집중된 곳으로 조성된다.

특히 GTX 용인역이 2021년 개통예정으로 서울 삼성역까지 15분만에 도달가능해 수도권 남부의 거점도시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풍부한 녹지공간과 잘 갖춰진 생활편의시설로 고급 타운하우스와 단독주택지로 인기가 높은 용인시 동백택지지구에 100% 후분양의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 '풀내음애3차'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동백지구 내 마지막 남은 미개발부지로 단지 뒤로 석성산을 앞으로는 5,000평 규모의 연못을 품고 있어 청정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도보로통학가능한 거리에 6개의 초, 중, 고교가 위치해 있고, 학원, 도서관 등 충분한 교육시설을 지니고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

‘풀내음애3차’는 대지면적 264㎡~330㎡으로 넓은 잔디정원을 배치하였으며 실내 전용면적 135㎡-165㎡의 넉넉한 공간을 지니고 있어 다자녀 가족도 부족함없이 생활할 수 있다.

SUV 2대가 여유롭게 주차할수 있는 개인 주차공간과 붙박이장, 다락방 등 충분한 수납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이미풀내음애 1차와 2차가 분양을 완료하고 입주되어 있어 기존의 단지 도로망과 상하수도, 도시가스, CCTV가 갖춰져 있어 편리하다.

2020년 개원예정인 800병상 규모의 동백세브란스병원으로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으며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코스트코, 홈플러스, 백화점 등 쇼핑시설도 갖춰져 있어 근교의 타운하우스와는 비교할 수 없는 생활의 편리함을 자랑한다.

광역버스노선, 경전철 등 대중교통망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GTX A노선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도 크게 개선되었다.

영동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으며 자동차전용도로와 고속화도로를 이용해 분당까지 20분, 강남까지 4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풀내음애3차’ 타운하우스는 100% 선시공후분양제도를 통해 시공된 주택을 보고 결정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으며, 일부 세대는 자유 건축으로 공급되어 수요자의 요구를 100% 반영하여 설계가능하다.

용인 타운하우스 풀내음애1차, 2차는 조기에 완판되어 입주가 완료되었으며 3차 입주가 완료될 경우 45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되어 될 예정이다.

용인테크노밸리, 경제신도시, 삼성전자, 현대연구단지 등 대기업이 근처에 위치하여 탄탄한 배후 수요를 확보하고 있어 미래가치도 높으며직주근접형 타운하우스로 교육과, 생활, 출퇴근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곳이 '풀내음애3차' 이다.

‘풀내음애3차’를 통해 샘플하우스 방문예약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