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프리미엄 특제소스 ‘굽네 허니멜로 소스’ 출시
굽네몰, 프리미엄 특제소스 ‘굽네 허니멜로 소스’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8.07.1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굽네치킨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굽네 허니멜로’의 색다른 달콤함을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굽네 허니멜로 소스’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굽네몰은 지난 10월 굽네 볼케이노가 히트한 이후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화제를 이끈바 있다. 이에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굽네 허니멜로 소스’를 선보여 치킨과 소스 모두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굽네 허니멜로’는 허니 머스타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감칠맛이 매력인 굽네치킨의 신메뉴다. 굽네치킨의 오랜 기간 개발을 통해 출시된 메뉴로 색다른 맛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굽네몰은 이러한 굽네 허니멜로의 중독적인 달콤한 맛을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스 제품으로 선보인다. 굽네 허니멜로 소스는 홀 그레인 머스타드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끝 맛까지 살린 프리미엄 소스 제품이다.

각종 치킨 샐러드, 샌드위치, 월남쌈,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으며 핫도그, 피자 등에 뿌려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소시지, 훈제 닭가슴살 등에 뿌려 먹으면 고기의 풍미를 살려줘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별도의 조리가 필요 없고 휴대가 간편해, 학생이나 자취생, 직장인들에게 만능소스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품 용량은 260g이며 가격은 4300원이다.

굽네몰은 굽네 허니멜로 소스와 함께 ‘굽네 데일리 샐러드’를 출시한다. 굽네 허니멜로 소스와 잘 어울리는 샐러드를 별도 판매해 허니멜로 소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앞으로도 굽네몰만의 제품 콘셉트와 맛으로 소비자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