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성복역 강남까지 20분 마지막 부지 ‘성복역롯데캐슬파크나인 2차’ 초역세권 대단지, 선착순 분양 중
용인 수지 성복역 강남까지 20분 마지막 부지 ‘성복역롯데캐슬파크나인 2차’ 초역세권 대단지, 선착순 분양 중
  • 김영길 기자 ilgan@hanmail.net
  • 승인 2018.08.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성복동은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광역교통망, 우수한 학군으로 수도권 남부 중 높은 선호도를 자랑한다. 특히 수지구를 중심으로 중대형 아파트단지들이 많이 들어서 있어 부촌을 형성하고 있어 기흥구나처인구에 비해 인구 유입이 활발하다.

성복역초역세권대단지‘성복역롯데캐슬파크나인 2차’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신분당선 성복역을 통해 강남까지 20분대, 판교까지 10분대로 인근의 판교, 서울까지 생활권을 공유가능하다.

이미 ‘성복역롯데캐슬파크나인 1차’를 성공적으로 분양완료하여 안정성을 확보하였다. 용인시 수지구성복동 일대에 지하3층~지상20층의 20개동으로 총 1094세대로 조성된다. 초고층으로 우수한 조망권과 채광을 누릴 수 있다.

전용면적 84㎡와 101㎡, 116㎡로 판상형과타워형이 적절하게 배치되었다. 특히 테라스하우스로 전용면적 132㎡~136㎡의 6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며 전용면적 189㎡~244㎡의 펜트하우스까지 갖추었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통풍이 우수하며 주변의 녹지환경과 단지 공원,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로 쾌적함을 더했다.

단지 앞 다양한 놀이기구와 운동시설을 갖춘 근린공원과 중앙공원, 성복천수변공원 등 공원 속 힐링아파트로 조성된다.

도보거리에 유치원이 들어서 있으며 초, 중, 고교 및 유명학원가 등 학세권 단지로 학부모들의 인기가 높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등 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경부고속도로, 신분당선 성복역, GTX A노선 등 광역교통망을 구축하였다.

내년 성복동롯데타운이 개점 예정으로 코엑스의 1.3배 규모로 영화관, 대형마트, 문화시설 등 초대형 규모의 쇼핑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단지 앞 광교산 및 근린공원 등 숲세권을 조성하고 있어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이미 ‘롯데캐슬파크나인 1차’를완판하여 2차를 분양 중이며 추후 ‘롯데캐슬파크나인 3차’가 예정되어 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분양가 및 잔여세대 등 ‘성복역롯데캐슬파크나인 2차’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