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풀내음애3차’ 100% 후분양 GTX A노선 개통을 앞두고 완판 예상, 선착순 할인이벤트 진행 중
용인 타운하우스 ‘풀내음애3차’ 100% 후분양 GTX A노선 개통을 앞두고 완판 예상, 선착순 할인이벤트 진행 중
  • 김영길 기자 ilgan@hanmail.net
  • 승인 2018.08.1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은 강남 분당의 배후도시로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전원주택이 밀집해 있는 쾌적한 주거지역으로 인기가 높다. 수도권 남부를 중심지로 대형개발계획, 신도시개발, 광역교통망 확충 등 끊임없는 개발호재가 있는 곳이다.

80%를 넘는 높은 녹지율로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쾌적한 도시인 용인 동백택지지구는 편리한 생활환경, 잘 갖춰진 교육시설, 푸르른 자연과 함께하는 고급 거주지로 많은 단독주택과 타운하우스, 고급 빌라들이 조성되어 있다.

동백지구 전체를 감싸고 있는 석성산 자락의 풍부한 녹지 공간을 자랑하는 친환경 주거지역으로 인기가 높으며 용인시에서도 생활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많은 버스노선과 광역버스, 에버라인경전철과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SRT, GTX A노선 등 대중교통망과도 인접하여 서울도심, 강남, 분당, 판교 등 주변 지역으로 접근이 편리하다.

최근 GTX A노선과 SRT 노선을 통해 서울 및 전국으로의 교통망이 활발해지면서 수도권 남부 인구 100만의 도시인 용인시를 중심으로 타운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것도 미래 전망을 밝게 한다.

최근 용인시가 발표한 교통개선 대책으로 동백동-청덕동-마북동-구성동(GTX)-수지 성복동(신분당선)을 연결하는 노선이 계획 중이며 2021년 개통예정인 GTX 구성역에서는동쪽으로는동백역으로 연결하고 동백역에서 서쪽으로는 신분당선 성복역과 연결해 GTX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용인 동백지구 타운하우스 ‘풀내음애3차’는 풀내음애1차와 2차를 완판 입주 완료하여 탁월한 상품성을 인정받았고 100% 선시공후분양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도가 높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에 신경 썼으며, 자연 지형 단차를 활용한 단지 배치로 탁트인조망권과 개인사생활 보호에도 탁월하다.

개별세대 각각 넓은 잔디마당을 포함하여 대지면적 264㎡~330㎡, 실내 전용면적 135㎡-165㎡의 3층 규모의 단독주택으로 설계되어 5인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실내공간을 자랑하며

49㎡ 넓이의 개인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레저용차량 2대를 주차하고도 남을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6개의 초, 중, 고교와 동백도서관, 이마트, 쇼핑몰 등 생활에 필요한 시설들이 모두 갖춰져 있어 전원주택에 거주하면서 도시 생활의 편리함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것도 큰 메리트이다.

2020년 개원을 앞둔 800병상 규모의 용인세브란스병원으로 인해 지역발전 및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으며 용인테크노밸리, 용인지식경제신도시 등 주변 대형 개발사업이 진행 중에 있어 향후 재산가치 상승도 예상된다.

풀내음애 3차의 입주가 완료되면 45세대 규모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조성되어 관리 및 유지보수도 개별 단독주택에 비해 유리하다.

동백지구 내 건축 가능한 토지가 거의 소진되고 강화된 건축법규로 인해 당분간은 추가 공급이 어려울 전망으로 역세권, 숲세권과학세권을 모두 갖춘 도심형 단독주택으로서 희소성이 높다.

용인 타운하우스 ‘풀내음애3차’는 현재 한정 세대 입주지원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분양가로 동백지구 단독주택에 입주할 수 있는 거의 마지막 기회이다.

주말에도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현재 100% 선시공후분양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한 상태이며 잔여세대 및 분양가 등은 ‘풀내음애3차’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말에도 샘플하우스를 운영하며 방문 예약제이다. 현재 100% 후분양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한 상태로 잔여세대 및 분양가 등은 ‘풀내음애3차’를 통해 상담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