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울산영업본부는 이날 행사에서 ‘여러 사람이 함께 내뿜는 뜨거운 숨결과 기운이 큰 산을 움직인다’라는 ‘중후표산(衆煦漂山)’을 기본이념으로 현장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하기로 결의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2014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MOU(경영협약) 체결’과 더불어 정도경영을 통해 신뢰받는 NH농협은행 구현을 다짐하는 ‘윤리경영 실천 결의문’을 채택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H농협은행 울산영업본부는 이날 행사에서 ‘여러 사람이 함께 내뿜는 뜨거운 숨결과 기운이 큰 산을 움직인다’라는 ‘중후표산(衆煦漂山)’을 기본이념으로 현장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하기로 결의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2014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MOU(경영협약) 체결’과 더불어 정도경영을 통해 신뢰받는 NH농협은행 구현을 다짐하는 ‘윤리경영 실천 결의문’을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