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국제도시 맨앞자리 최초1군 아파트 내년입주‘송탄역서희스타힐스’ 내년입주전 회사보유분 특별공급
평택 고덕국제도시 맨앞자리 최초1군 아파트 내년입주‘송탄역서희스타힐스’ 내년입주전 회사보유분 특별공급
  • 김영길 기자 ilgan@hanmail.net
  • 승인 2018.09.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입주를 앞두고 막바지 회사보유분에 한해 특별 분양 중인 평택 ‘송탄역서희스타힐스’가 마지막 선착순 분양한다.

‘평택 송탄역서희스타힐스’는 평택시 신장동 331번지 일대에 지하1층~지상14층의 11개동, 총 527세대로 K55미공군기지 바로 앞에 유일무이한 대단지 아파트로 영외거주하는미공군기지 군인들의 관심이 높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 5위를 기록하는 서희건설에서 책임시공을 맡아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가장 선호도 높은전용면적 66㎡, 84㎡ 중소형 평형위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다.

특히 송탄역 주변에는 제대로 된 아파트단지가 없어 첫번째로 조성되는 대규모 아파트이며 고덕국제도시 맨 앞자리에 최초로 1군 아파트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 환기에 우수하며 세대별로 붙박이장, 팬트리,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설계했다. 단지 곳곳에 테마공원,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로 조경시설을 확충하고 넓은 동간간격과 주차공간으로 부족함이 없다.

홈오토메이션, 초고속정보통신망, 대기전력 차단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CCTV, 비상콜벨, 동체적외선 감지기 등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단지 내 소공원과바로 옆 2만 7천여평의 국제평화공원이 인접해 있어 도심 속 인프라와 숲세권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도보 5분 거리에 K55 주한 미군공기지로 가장 근접한 유일한 대단지로 임대수요 확보에 탁월하며 특히미군임차시 확정일자가 불필요해 임대소득 신고 대상에서 제외돼 세금감면혜택을 누린다.

평택이연일반산업단지, 평택브레인시티일반산업단지, 평택송탄일반산업단지, 신장재정비촉진지구 등 수도권 남부에서 가장 활발한 개발이 이뤄지고 있다.

평택시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이는 고덕 국제신도시의 가장 맨 앞자리로 삼성, LG 등 대기업에서 대규모 투자로 인해 약 15만명 이상의 신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에 엄청난 파급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교통환경으로는 오산과 평택 경계지역인 송탄역 부근으로 지하철 1호선 송탄역을 이용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자차이용시 경부고속도로, 1번 국도 등 서울, 평택, 오산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평택시 인구는 2013년에 44만명에서 2018년 상반기까지 49만명으로 급격히 상승하였으며 고덕신도시의 개발로 인해 앞으로 지속적인 상승이 예상된다. 또한 SRT, KTX 지제역을 통해 서울과의 접근성을 향상시켜 서울 수서까지 21분대로 도달가능하다.

현재확장비 무상, 중도금 무이자와 선착순 일부세대에 대해서는 1천만원 가전상품권도 증정행사가 진행 중이며 부적격 계약해지분세대에 한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2019년 입주예정으로 남은 세대가 많지 않아 곧 분양완판이 예상되는 ‘송탄역서희스타힐스’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