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아내 '모과' 스무살 때부터 교제 11년 기다려 결혼,,, 그런데 코요태 신지는 왜?
이하늘 아내 '모과' 스무살 때부터 교제 11년 기다려 결혼,,, 그런데 코요태 신지는 왜?
  • 안영 기자 booleanhead@gmail.com
  • 승인 2018.10.11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슈퍼잼레코드 제공

 

[한국농업신문=안영 기자]

힙합 그룹 DJ DOC의 리더 이하늘(이근배/48)이 10일 제주 서귀포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다소 늦은 나이인 48세에 결혼하는 이하늘의 신부는 열일곱살 차이나는 31세의 여성으로, 스무살 때 만나 11년동안 교제해 온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하늘은 아내에 대해 "기댈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편안한 사람이다. 나한테 사건사고도 많았지만 힘들 때 항상 옆에 있어줬던 친구다. DJ DOC와는 또 다른 팀으로 인생의 전우인 셈"이라고 전하며, "오래 기다리게 했지만 그 친구가 꽃길을 걸을 수 있게 할 거다. 사랑한다"고 고백했다.

또 아내를 '모과'라고 부르는 애칭에 대해 "모과는 예쁜 과일은 아니지만 향이 좋다. 아내는 한눈에 반할 정도로 예쁜 얼굴은 아니지만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인다,"며 "질리지 않는다"고 애정어린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이하늘 SNS

 

이하늘 결혼 식에는 DJ DOC 멤버 김창열, 정재용과 지누션의 김진우, 하하, 산이가 참석했고,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광규, 구본승, 최성국 등도 하객으로 참석했다.

또한 이하늘은 가까운 친지들과 지인들만 초청하여 비공개로 스몰웨딩을 진행했는데, 이 결혼식에는
MC 딩동이 사회를 보았으며 임창정과 산이가 축가를 불렀다고 전해졌다.

1971년생으로 올해 48세인 이하늘은 17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사랑의 결실을 이뤄, DJ DOC 김창렬 후 두 번째 품절남이 됐다.

 

한편 이와 관련해 코요태의 신지 발언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신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DJ DOC 하늘오빠의 결혼소식! 많은 분들께 축복받아야 할 소식에 저와 코요태에 관련된 글들이 많이 보여, 그로 인해 하늘오빠도 저도 마음이 너무 안좋다"면서 "더이상 예전의 일들을 확대 재생산하지 말아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또 "저희는 정말 잘 지내고 있고, 하늘오빠의 결혼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뿐이다"며 "다시한번 지난 일로 상처받는 분들이 생기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는 이하늘이 17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일부 누리꾼들은 이하늘이 신지에게 사과를 해야한다고 주장했기 때문.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신지가 선배인 DJ DOC 멤버들에게 인사를 하지 못해 한동안 이하늘에게 무시를 당했다고 털어놨다.

당시 신지는 방송을 통해 "다음날 무대에서 관객들에게 알 수 없는 야유를 들었고, 이로 인해 무대공포증까지 생겼다"고 하소연한 것이 발단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