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파이터 이대원, "아직도 목마르다. 내 깡을 보여줄게" 줄리엔 강, 윤형빈에 대놓고 도발!
꽃미남 파이터 이대원, "아직도 목마르다. 내 깡을 보여줄게" 줄리엔 강, 윤형빈에 대놓고 도발!
  • 안영 기자 booleanhead@gmail.com
  • 승인 2018.10.16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안영 기자]

엔젤스파이팅 연예인 챔피언 이대원(28, 성남 칸짐)이 선배 연예인 파이터들에게 도전장을 던졌다.

이대원은 MKF 슈퍼파이트 우승자이자 3인조 아이돌 그룹 베네핏 리더이기도 하다.

지난 1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엔젤스파이팅 07 페더급-65.8kg 입식격투기 경기에서 이대원은 이재혁을 1라운드 시작 40초 만에 KO로 이겼다.

승리 소감에서 이대원은 "더 강한 상대를 달라. 해외 강자를 붙여도 된다. 일본 히트로 원정을 가도 된다. 윤형빈이 종합격투기로 붙자고 해도 문제없다. 줄리엔 강과도 싸울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대원은 꽃미남 연예인 이미지와는 달리 2016년 MKF 인피니트 챌린지에서 데뷔한 이래 6연승을 달리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엔젤스파이팅 05에서 일본 개그맨 파이터 후쿠야 겐지를 하이킥으로 이기고 연예인 챔피언 자리에 오르기도 했다.

이대원이 도전장을 내민 줄리엔 강은 '슈퍼 코리안' 데니스 강의 동생으로 키 191cm의 장신으로 프로는 아니지만 연예인 격투기 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연예계 최강자로 통한다.

개그맨 윤형빈 또한 2014년 2월 종합격투기 대회 로드FC 14에서 일본의 츠쿠다 다카야를 1라운드 KO로 꺾은 바 있는 실력파다.

윤형빈도 이 도발에 대해 "조만간 꼭 케이지에 오르겠다. 아내(개그우먼 정경미)에게도 허락을 얻었다"고 답해 꽃미남 아이돌과 꽃중년 개그맨의 격투기 대결이 실현될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