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여신' 문채원, 패션 매거진 'W Korea' 11월호, 청순함 결정체 화보 공개
'분위기 여신' 문채원, 패션 매거진 'W Korea' 11월호, 청순함 결정체 화보 공개
  • 안영 기자 booleanhead@gmail.com
  • 승인 2018.10.2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안영 기자]

패션 매거진 <W Korea>는 SNP(에스엔피)화장품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문채원의 깨끗하고 맑은 청순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청순 발랄함이 가득한 미모와 성숙된 아름다움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는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그녀만의 여신 매력을 뽐내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SNP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와 바다제비집 아쿠아 아이패치 제품이 그녀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밝고 아름다운 매력이 어우러져 더욱 빛을 발했다.
 
더불어 문채원은 바쁜 드라마 촬영 속에 진행된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전혀 없이 모든 컨셉과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으며, 촬영이 끝난 후에는 자신을 위해 고생한 스태프들을 먼저 챙기며 배려하는 다정다감한 면모까지 보여줬다. 
 
명불허전의 청순하고 성숙한 여성미를 잘 표현한 문채원은 최근 개봉한 영화 ‘명당’에 이어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에 선옥남역으로 오랜만에 안방 복귀를 하여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문채원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