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피부 미녀' 김남주의 세안법, 그녀의 매끄러운 꿀피부 비결은?
'동안 피부 미녀' 김남주의 세안법, 그녀의 매끄러운 꿀피부 비결은?
  • 안영 기자 booleanhead@gmail.com
  • 승인 2018.10.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안영 기자]

찬바람이 부는 가을 환절기, 피부도 예민해지는 시기이다. 지친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의 첫 단계는 바로 ‘클렌징’ 이다. 각질 없이 깨끗한 피부는 꼼꼼한 클렌징에서 비롯된다.

화장은 하는 것 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완벽한 세안은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 중 하나이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표면에 쌓인 유분과 노폐물 등 효과적으로 씻어내 트러블을 예방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배우들도 이와 같은 고충을 겪는 바, 밤낮없는 연속 촬영에도 늘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그녀들이 하나같이 강조하는 비법은 바로 클렌징과 세안이다.

트러블 없이 꿀피부로 거듭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김남주의 세안법을 참고해보자.

세련된 미모와 우아한 자태의 배우 김남주. 그녀의 가장 큰 매력은 결점 없는 피부이다.

평소 피부가 건성인 편이라 평소에도 세안 시 클렌징에 크림을 섞어서 사용한다고 하며, 그만큼 세안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클렌징만큼은 신경 써서 아주 철저하게 관리하는 편이라고 한다.

'타임 코스메틱의 골드 크림 클렌저'는 크림 투 버블 타입의 클렌저로 타임 코스메틱의 뮤즈 김남주는 ‘골드 크림 클렌저’ 사용 후 악건성의 고민이 줄었다고 한다.

티슈로 닦아내지 않아도 되고 물로 씻어내는 타입이라 사용법이 간편하고, 세안 후 당기는 느낌 없이 촉촉하고 영양까지 공급받는 듯한 느낌의 클렌저라 굉장히 선호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타임 코스메틱의 제품은 10월 28일 4시 15분 GS홈쇼핑을 통해 런칭 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 예정이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타임 코스메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