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성료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성료
  • 이도현 기자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8.12.23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팀·MVP 등 선정 시상 진행
한돈자조금은 지난 15일 바디플래닛짐 역삼점에서 열린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해단식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참가자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수료자들에게 축하를 전했다. 우수팀은 김남욱 트레이너가 운영한 한돈 안심팀이, 남녀 MVP에는 한돈 안심팀 김경회씨와 한돈 삼겹살팀 김승리씨가 각각 선정됐다. 남녀 우수상은 한돈 안심팀 김동철씨, 한돈 삼겹살팀 곽정은씨에게 돌아갔다. 이 외에도 변화왕, 노력왕, 한돈인증왕, 한돈요리왕, 분위기메이커 등 다양한 상이 참가자들에게 수여됐다.

(한국농업신문=이도현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해단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15일 바디플래닛짐 역삼점에서 열린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해단식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참가자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수료자들에게 축하를 전했다. 

지난 11월 10일부터 시작해 4주간 진행된 이번 체험단은 다이어트 성과에 따라 우수팀 1팀을 비롯해 남녀 MVP, 남녀 우수상 각 1명이 선정됐다.

우수팀은 김남욱 트레이너가 운영한 한돈 안심팀이, 남녀 MVP에는 한돈 안심팀 김경회씨와 한돈 삼겹살팀 김승리씨가 각각 선정됐다. 남녀 우수상은 한돈 안심팀 김동철씨, 한돈 삼겹살팀 곽정은씨에게 돌아갔다. 이 외에도 변화왕, 노력왕, 한돈인증왕, 한돈요리왕, 분위기메이커 등 다양한 상이 참가자들에게 수여됐다. 체험단은 매주 한돈 저지방 부위를 무료로 제공해 참가자들이 다이어트 중 건강한 식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왔다. 

정상은 한돈자조금 사무국장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맛있고 건강한 우리돼지 한돈으로 식단을 구성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체중조절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한돈 다이어트 체험에 참여해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돈자조금은 돼지고기 저지방 부위인 안심·등심·뒷다릿살로 식단을 조절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을 위해 2012년부터 매년 두 차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