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쿱자연드림, 설 선물 사전예약 이벤트
아이쿱자연드림, 설 선물 사전예약 이벤트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1.1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27일, 최대 25% 할인 제공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아이쿱자연드림은 14일부터 27일까지 설 선물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Non-GMO 콩으로 키운 한우선물세트는 10만 원의 가격대로 마련할 수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 선정된 한우 4종 사전 예약시, 수미김종합선물세트, 돼지불고기선물세트, 압착유채유&우리밀올리고당선물세트 등을 추가 증정한다.

자연드림파크에서 압착유채유를 화학물질 없이 직접 눌러 짜 만든다. 압착유채유는 체내 독소를 줄이는 ‘바디버든 줄이기 캠페인’의 주요 상품으로 예약이 쇄도하고 있다. 사전 예약 시 10% 할인된 3만 원대로 만날 수 있다.

이밖에 명절에 많이 찾는 상품을 중심으로 가격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Non-GMO 콩으로 키운 돈육선물세트는 20%까지 할인하며, 속까지 진짜 100% 우리밀로 만든 만두선물세트와 차별화된 검층시스템으로 관리한 사과, 배선물세트는 10% 낮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주요 명절 음식을 손쉽게 장만할 수 있는 명절상차림 세트를 1만 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떡국떡(4종), Non-GMO 콩으로 키운 한우 사골곰탕, 고기만두로 구성한 떡국세트와 동태전, 동그랑땡, 녹두전, 감자전으로 구성한 전 세트는 사전 예약 시 25%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각각 2만 6천 원, 2만 9천 원대이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되는 자연드림과 함께 건강하고 실속 있는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