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박보검과 새해 응원 캠페인 TV 광고 진행
코카콜라, 박보검과 새해 응원 캠페인 TV 광고 진행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1.1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로도 충분히 눈부시다'는 격려 메시지 전달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130년의 코카콜라가 박보검과 함께 새해 응원 메시지를 담은 TV 캠페인 광고를 18일 공개한다. 

코카콜라는 2014년부터 새해마다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을 통해 닉네임, 12간지 동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등을 활용한 혁신적인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선보여 왔다.  올해도 소비자에게 지금 이대로도 우리는 충분하다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새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는 박보검과 친구들이 겨울 바다를 향해 활기차게 달려가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박보검과 친구들은 대형 코카콜라 연을 띄우기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으고, 서로에 대한 새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담긴 연들이 하늘 높이 날아가는 것을 다함께 보며 짜릿하게 환호한다.

이어 박보검은 친구에게 새해 짜릿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코카콜라를 건네고, “지금 이대로도 우리는 충분하니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짜릿한 코카콜라를 마신다. 마지막으로 “너답게, 짜릿하게”라는 멘트와 함께 희망과 환희에 가득한 모습으로 다 같이 해변을 달린 후, 하늘 높이 비상한 연을 바라보는 엔딩 장면은 보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즐거움을 느끼고, 희망찬 새해를 시작할 수 있는 응원과 격려의 기운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