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물보호제 제품 정보 쉽고 빠르게” 
“작물보호제 제품 정보 쉽고 빠르게” 
  • 이도현 기자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9.03.1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엘크롭사이언스, 웹 서비스 시작
PLS등록 ·혼용 제품 정보…‘한눈에’
‘한 눈에 알아보는 제품정보’ 웹.

(한국농업신문=이도현 기자)바이엘크롭사이언스㈜ (대표이사 이남희)는 최근 농약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PLS) 시행에 따라 관심이 높아진 제품 등록 정보 및 혼용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한 눈에 알아보는 제품정보’ 웹 서비스 시작했다.

한 눈에 알아보는 제품 정보(One Stop Solution)는 농가와 유통채널을 위한 바이엘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PLS 제품 등록정보와 제품 혼용정보를 디지털 기기(스마트폰, 개인용컴퓨터(PC), 태플렛PC등)를 통해 검색해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자는 작물·해충·잡초명을 검색해 확정 등록제품 및 잠정 안전사용기준 제품정보까지 확인 가능할 수 있다. 또 혼용 정보도 작물명 및 제품명으로 검색하면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바이엘 관계자는 “앞으로 보다 빠르고 쉽게 고객들이 제품 등록정보를 찾을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뿐만 아니라 바이엘 만의 차별화된 제품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고객 맞춤 서비스를 계속해서 강화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눈에 알아보는 제품정보’는 홈페이지(www.cropscience.bayer.co.kr/oss와 www.cropscience.co.kr)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 QR코드로도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