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버킷백’ 5종 58% 할인 판매
‘하고 버킷백’ 5종 58% 할인 판매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4.26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딩시스템 통해...5월 2일까지 22만8000원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디자이너 인기백(bag)을 반값 이하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자체 생산하는 ‘하고 버킷백’ 새로운 컬러 3종을 선보이고, 펀딩 시스템을 통해 정상가(54만8000원)대비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고 버킷백 토마토 레드.
하고 버킷백 토마토 레드.

하고(HAGO) 플랫폼 런칭을 기념해 선보인 ‘하고백’은 국내 유명 여배우 등 많은 셀럽들이 선택해 30차례의 리오더가 들어갈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아이템이다. 성원에 힘입어 추가 출시된 이번 제품은 하고백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버킷백으로, 기존의 ‘크림 베이지’, '브라운' 컬러 외 ‘헤이즐넛’, ‘올리브 그린’, ‘토마토 레드’ 3가지 색상을 추가해 총 5종으로 선보이게 됐다.

펀딩 시스템은 생산자가 정한 수량만큼 구매자가 결정되면 생산을 하는 방식이다. 디자이너는 소비자로부터 펀딩 받은 투자금으로 재고 부담 없이 생산에 착수하고, 소비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하고의 버킷백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원통형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100% 소가죽을 사용해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더해져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독일 명차의 쿠션 박음질에 사용하는 세라필 실을 사용하는 등 내구성과 품질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손잡이와 어깨 스트랩을 별도 구성해 용도와 필요에 맞춰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감성적이면서도 밝고 화사한 느낌을 자아내, 가벼운 일상복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하고(HAGO) 마케팅팀 김희운 차장은 “하고 버킷백은 많은 셀럽들이 선택할 만큼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펀딩을 통해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하고 버킷백 펀딩은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22만8000원이다. 펀딩 종료 후 내달부터 순차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배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