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1만원대 '베지밀 설 선물세트' 출시
정식품, 1만원대 '베지밀 설 선물세트'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01.1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별 맞춤 제품 총 6종 구성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설을 맞아 1만원대의 '베지밀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선물세트는 대한민국 최초의 두유이자 일명 ‘국민두유’로 불리는 ▲베지밀A, 비타민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견과류를 사용해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참깨의 고소한 맛은 살리고 안토시아닌, 세사민, 세사미놀 등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영양 성분은 그대로 담은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뼈 건강을 위한 두유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은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총 6종으로 소비자에게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베스트셀러 품목과 어린이, 시니어 등 연령별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영양이 풍부한 두유에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좋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단백질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보강하고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강화한 시니어 맞춤 두유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정식품의 대표적인 타깃 맞춤형 제품으로 각각 음용층의 연령과 상황에 필요한 필수 영양 밸런스를 설계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경자년 설을 맞아 온 가족이 베지밀로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면서 따뜻한 마음도 나눌 수 있도록 가격과 건강, 마음까지 모두 잡은 선물세트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정식품 설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품목에 따라 최대 46% 할인행사를 진행해 1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