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일주일간 '요기요' 앱 주문시 3천원 할인
공차코리아, 일주일간 '요기요' 앱 주문시 3천원 할인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06.1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28일까지 그린애플 신메뉴 포함 공차 모든 메뉴 할인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에서 주문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2~28일 일주일간 진행하며 요기요 앱 내 ‘공차 할인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요기요의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카페·디저트 브랜드는 공차가 유일하다.

 

특히 공차가 여름을 겨냥해 내놓은 ‘그린애플 4종’ 신메뉴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4시간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자스민 그린티 베이스에 리얼 사과 과육을 더해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선사한다.

요기요 내 메뉴 주문 및 할인 적용은 ‘요기서 1초 결제’, ‘요기서 결제’시에만 가능하며, 현장 결제 시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또한 일부 가맹점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일주일 동안 할인 횟수는 무제한이며,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그린애플 신메뉴 외에도 공차의 밀크티,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비롯한 주요 메뉴 등 배달 가능한 제품에 한해 할인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요기요 앱과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