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국산 우유 홍보 이어간다
우유자조금, 국산 우유 홍보 이어간다
  • 이은혜 기자 grace-227@newsfarm.co.kr
  • 승인 2020.08.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여…전시·참여 프로그램 준비

(한국농업신문= 이은혜 기자)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오는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0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여한다. 

본 행사에서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우유섭취 가이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상설 전시 프로그램, 참여형 프로그램 등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세부 프로그램은 ▲연령별 우유 섭취 권장량 ▲우유의 효능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마크 정보제공 ▲뉴트렌드 우유 마시기 ▲우유 놀이터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경품 이벤트로 ‘밀크 룰렛을 돌려라!’, ‘고맙다 우유! 해시태그 인증’ 등 참여형 프로그램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임산부, 태아, 영유아와 관련된 우유 효능과 하루권장량 및 우유 섭취법, 우유 꿀조합 레시피 등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우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 마크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미베 베이비엑스포를 통해 대상에 맞는 올바른 정보제공으로, 우유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는 뜻깊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사업을 추진해, 우리 국산 흰 우유를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