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 원예용살충제 ’에이팜‘ 인기
신젠타, 원예용살충제 ’에이팜‘ 인기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20.08.2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팜’ 고객감사 대잔치 1차 당첨자 발표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신젠타코리아가 지난 4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에이팜‘ 고객감사 대잔치 1차 추첨을 완료하고, 3등 당첨자 300명을 발표했다. 

이번 3등 경품으로는 타프(그늘막)가 발송되며, 당첨자 명단은 신젠타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신젠타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팜 고객감사 대잔치'는 지난해 농업인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2020년 더욱 풍성한 경품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1차 추첨은 신젠타코리아 9개 지점과 본사, 그리고 각 지역별 주요 관계자의 추첨으로 3등 당첨자 300명이 선정됐다.

응모는  내달 15일까지 계속되며, 행사가 시작된 4월부터 제출된 모든 응모권을 취합해 오는 10월, 1등(대동 매크론 다목적운반차 1명) 및 2등(알톤 14인치 전동스쿠터 30명) 당첨자가 최종 추첨될 예정이다.

이준택 마케팅 본부장은 “작년에 이어 농업인들의 뜨거운 호응과 적극적인 참여에 매우 감사드린다”며 “수확을 앞둔 시기인 만큼, 우수한 효과와 잔류 걱정 없는 에이팜 ®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젠타코리아 대표 살충제 에이팜은 국내 원예용살충제로써 가장 많은 등록작물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해 시행된 PLS(농약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와 더불어 그 인기가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