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2020 극장에서 맛남의 육우’ 언택트 이벤트 진행
육우자조금, ‘2020 극장에서 맛남의 육우’ 언택트 이벤트 진행
  • 이은혜 기자 grace-227@newsfarm.co.kr
  • 승인 2020.10.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극장에서 관람객 대상 이벤트로 육우 제품 증정

(한국농업신문=이은혜 기자)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박대안 위원장)은 오는 17일~18일 양일간 전라도 광주 자동차극장에서 언택트 시식 이벤트 ‘2020 극장에서 맛남의 육우’를 진행한다.

육우자조금은 코로나19로 비대면이 일상화 된 요즘 중요한 외출이나 만남을 최대한 자제하면서도 개인별 최소한의 동선만 따르는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위로를 전하고 추억 만들기에 나서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2020 극장에서 맛남의 육우' 시식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광주패밀리랜드 내 자동차극장 2000여명 입장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작 영화 ‘소리도 없이’, ‘돌멩이’ 관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저지방 고단백의 맛있는 ‘우리육우 불고기 샐러드’를 증정한다. 또한, 영화 상영 전 ‘육우랑 에티켓 안내 홍보영상’과 상영 후 ‘육우 퀴즈영상’을 통한 문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국내산 소고기 육우 홍보에도 힘쓸 계획이다.

박대안 위원장은 “육우자조금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격하됐지만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언택트 이벤트 행사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며 “모든 국민들이 일상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육우자조금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