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8주년 축사] 농축산업의 가치 발굴하고 널리 알리길
[창간 8주년 축사] 농축산업의 가치 발굴하고 널리 알리길
  • 한국농업신문 newsfarm@newsfarm.co.kr
  • 승인 2020.10.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태식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대한한돈협회장)
하태식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대한한돈협회장)

국내 축산업 발전을 위해 동고동락해온 한국농업신문의 창간 8주년을 전 축산인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농업인들의 곁에서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올바른 여론 형성을 주도하고 있을 뿐 아니라 때로는 따가운 질책으로 우리 농축산업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수고하고 계시는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축산업은 우리나라 농업생산액의 43%를 차지하는 농업의 주력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내외 많은 난관 속에서도 전국 모든 축산인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 그리고 국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과 신뢰로 가능했던 일이었습니다. 우리 축산물을 사랑해주시는 국민 여러분과 업계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의 새로운 시각과 정보매체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담당해주기를 당부드립니다. 축산관련단체협의회, 정부와 기관, 학계 등도 합심하여 우리 축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 기반이 되는 국내산 축산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농축산인과 함께 하는 정론지로서, 우리 농축산업이 안정적으로 발전하는 데 한국농업신문의 큰 역할을 기대하면서 다시 한번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