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안성팜랜드에 여름꽃 장관
농협 안성팜랜드에 여름꽃 장관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1.06.2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팜랜드 X 메가박스 할인콜라보로 더욱 풍성한 혜택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안성팜랜드는 여름꽃(SUMMER FLOWER) 시즌을 7월말까지 본격 운영한다고 운영한다고 밝혔다.

안성팜랜드에는 여름을 대표하는 꽃들이 속속 개화를 앞두고 있으며 만개시즌에는 목장 길 따라 피는 백합이 우아한 자태와 짙은 향기로 발길을 이끌고 특히, 해바라기가 팜랜드의 드넓은 언덕에 끝없이 펼쳐진다. 또한 미리 보는 핑크빛 코스모스와 노란 코스모스, 야생화와 수국까지 더해 장관을 이룬다.

꽃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가득 담은 이후에는 안성팜랜드의 귀여운 가축들 먹이도 주고 시간 맞춰 가축공연도 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 하는 체험승마, 놀이기구와 바람을 가르며 신나게 달려볼 수 있는 레이싱카트도 이용이 가능하다.

8월 31일까지는 인근 메가박스(안성스타필드, 천안, 용인기흥지점)와 콜라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안성팜랜드 현장매표 고객은 3000원 영화 할인쿠폰을 받고 마찬가지로 해당지점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은 안성팜랜드 입장권 3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안성팜랜드는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SUMMER FLOWER 개화현황은 공식 홈페이지 www.nhasfarmland.com 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