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 이은혜 기자 grace-227@newsfarm.co.kr
  • 승인 2021.07.1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 물품 전달

(한국농업신문= 이은혜 기자)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가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의 회복을 기원하기 위해 ‘2021 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캠페인’을 추진한다. 응원 릴레이로 진행되는 캠페인의 첫 행사로 안성시자원봉사센터의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건강한 소고기 우리육우’ 후원 물품 200박스 전달식을 지난 5일 오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했다.

후원 물품 전달식에는 박대안 위원장,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 자원봉사자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 물품 전달식에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소고기 우리육우’ 제품을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하며 안성시민들의 일상회복을 위해 힘쓰는 노고에 감사함을 전했다.

박대안 위원장은 “길어진 코로나19에서 벗어나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다시 한번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육우자조금은 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치진 각계각층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박대안 위원장은 행사 당일 오전에 안성시청을 방문해 시장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전국 최대 육우 사육지역인 안성 농가를 비롯해 전국 육우농가의 어려움을 전달하고, 육우산업 현황과 앞으로의 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진행됐다. 

한편, 육우자조금이 진행하는 ‘2021 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캠페인’은 후원 물품 지원행사를 시작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전국민들에게 힘을 주고자 온라인 육우시식 응원, 백신완료 인증 응원, 유소년 스포츠 단체 응원 등을 릴레이로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