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떡집, 퓨전 간식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실시
청년떡집, 퓨전 간식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실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1.09.1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대표 오경아)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추석을 맞아 대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청년떡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한데 모아 풍성한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양유의 빅데이터 솔루션 ‘핀셋(Pincette)’으로 뉴트로 트렌드을 반영해 개발한 퓨전 디저트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온라인 몰을 통해 간편하게 배송되며, 냉동 보관으로 다양한 홈 디저트 활용이 가능해 언택트 선물로 제격이다.

대표 상품인 ‘황금떡 선물세트’는 국내산 황금으로 만든 식용 금박을 수작업으로 입힌 ‘황금 깨찰떡’을 포함해 매해 명절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황금떡 특 1호’는 청년떡집의 베스트셀러인 ‘티라미슈 크림떡’, ‘로투스비스코프 크림떡’, ‘마약떡’, ‘인생떡’, ‘깨찰떡’까지 더해 총 6종으로 풍성하게 구성해 소중한 분을 위한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타이니탄 선물세트’는 올해 방탄소년단 캐릭터와의 협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청년떡집의 패키지 상품을 한데 모았다. ‘페스타 크림떡’, ‘티라미슈 크림떡’, ‘마약떡’, ‘인생떡’ 등 4종의 다채로운 상품을 타이니탄 캐릭터로 꾸며진 귀여운 패키지에 담아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원조크림떡 세트’는 청년떡집의 인기 상품 3종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티라미슈 크림떡’, ‘인생떡’, ‘마약떡’을 각 15개씩 포함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촉촉하고 바삭한 ‘말랑말랑 오리지날 꿀오랑’과 지난달 출시한 ‘말랑말랑 민트초코 꿀오랑’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청년떡집 김유진 브랜드 매니저는 “언택트 선물로 홈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명절마다 청년떡집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폭넓은 취향을 반영한 만큼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