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엔젤스 '2021 인천 라이징 스타 육성 프로그램' 최종성과 공유
나눔엔젤스 '2021 인천 라이징 스타 육성 프로그램' 최종성과 공유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1.11.2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일업 기업들 성장성 확인...사회적 가치 실현도 최선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인천 라이징스타 프로그램 전담기관이자 의식주 융합·문화·콘텐츠 전문 액셀러레이터인 ㈜나눔엔젤스(대표 엄철현)는 유망한 스케일업 기업을 육성하는 '인천 라이징스타 프로그램'의 최종 성과를 공유하는 데모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나눔엔젤스(대표 엄철현)는 유망한 스케일업 기업을 육성하는 '인천 라이징스타 프로그램'의 최종 성과를 공유하는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나눔엔젤스(대표 엄철현)는 유망한 스케일업 기업을 육성하는 '인천 라이징스타 프로그램'의 최종 성과를 공유하는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나눔엔젤스는 지난 6월부터 인천 지역 내 기업의 육성을 목적으로 비즈니스 고도화, 매출성장, 투자유치 역량강화, 사업화 지원 등 다양한 방안으로 스케일업을 가속화해 신규 매출액 41억원, 신규 투자유치 22억, 성장 기업가치 300억 밸류, 신규 고용창출 46명 이외에도 프로그램 기간 내 팁스에도 선정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이뤘다.

이번 인천 라이징스타 데모데이는 코로나 상황에 맞춰 철저한 방역 수칙 을 준수해 온.오프라인으로 병행 진행됐다. 실시간 스트리밍 동시 접속자가 약 1000여명 이상이 참여하는 큰 성과를 이뤘다.

이번 심사위원은 총 5명으로 구성되었는데 KingsBay Capital의 신명철 대표, SparkLabs의 이희윤 이사, 인피니툼 Investment의 이정훈 이사, IP Frontiers의 김영재 대표, CREVISSE의 김원영 이사다. 

나눔엔젤스는 VC, 투자자 네트워크와 엑셀러레이팅 전문성을 바탕으로 △㈜카디오헬스코리아(인공지능 기반의 운동기구 IOT 센서/헬스케어 상품&서비스 다이렉트 유통사업), △㈜인테리어티쳐(빅데이터 기반 인테리어 디자인 솔루션 제공 플랫폼), △㈜애즈위메이크(큐마켓, 큐맘/지식서비스(정보통신[앱], 비대면), △㈜메디아이플러스(임상시험 데이터 수집/분석을 통한 임상시험 수탁기관 추천 솔루션), △㈜모노라이트(고객DB 맞춤형 커머스테크(CommerceTech) 플랫폼 개발), △㈜앤서테크놀로지스(인공지능을 활용한 기업데이터 정보 및 분석 시스템), △㈜탱그램팩토리(스마트로프/헬스케어 POV(잔상효과) 기술 기반 칼로리, 운동량 측정), △㈜피처링(AI 기반 인플루언서 영향력 분석 및 마케팅 플랫폼 (Featuring.co) △리포츠㈜(머신러닝 기반 스포츠 강습 큐레이션 서비스 ‘세모스’), △㈜풀랩(과제해결형 인재 매칭 플랫폼 브릿지메이트)등 총 10개 사를 액셀러레이팅했다.

나눔엔젤스 엄철현 대표는 “이번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을 통해 인천 내 스케일업 기업들의 성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스케일업 기업 육성은 물론, 사회적 기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처: invest@nanuh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