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안성팜랜드, 2월 한달간 1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농협 안성팜랜드, 2월 한달간 1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2.02.0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안성팜랜드는 2월 한 달간 개장 1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성팜랜드 입장권 구매 시 구매수량만큼 초대권을 증정하고, 100, 500, 1000번째 방문고객에게는 안성팜랜드 시설 이용권이 담긴 쿠폰북을 증정하는 ‘통큰 프러포즈’ 행사를 전개한다.

‘마스터를 이겨라!’ 행사는 지난해 입장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스터를 잡아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팜랜드 내 마스터를 잡고 게임에서 승리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주말 및 공휴일에만 진행한다.

또한 ‘임산부 입장료 1000원(국민행복카드(농협BC)로 구매 시)’, ‘호랑이띠 입장료 무료’, ‘비 내리면 공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연중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문을 연 ‘키즈 미디어아트 영상관’도 2월 말까지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즐거운 체험목장 안성팜랜드는 가축공연 관람, 승마 체험, 빙어잡기 체험, 레이싱 카트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김재영 안성팜랜드 분사장은 “안성팜랜드를 찾는 고객이 안전하게 축산의 다원적 가치를 몸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방역 수칙 준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팜랜드 공식 홈페이지(www.nhasfarmland.com)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