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몰, 소비자 참여형 ESG 캠페인 실시
한돈몰, 소비자 참여형 ESG 캠페인 실시
  • 김은진 기자 kej@newsfarm.co.kr
  • 승인 2022.04.12 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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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아이스팩 사용 제품 구매자 대상
한도니 상추 씨드스틱·식물 재배기 증정

(한국농업신문=김은진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지구의 날(4월 22일)’을 앞두고 ESG 경영에 동참하고자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지난 11일부터 4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을 생각하는 ‘미닝아웃(MeaningOut)’ 트렌드를 반영해 친환경 아이스팩을 사용하는 제품을 구매한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상추 씨앗이 들어있는 한도니 씨드스틱을 증정한다.

또 한돈몰과 공식 소통 채널(SNS)에서는 본인만의 환경보호·착한 소비 방법 등을 댓글로 작성·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실내용 식물재배기 ‘LG 틔운 미니’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손세희 위원장은 “지구의 날을 맞아 한돈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환경보호 활동에 관심을 두고 쉽게 실천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ESG를 기반으로 탄소 중립 실천, 환경친화적인 한돈 산업을 위한 활동을 지속 추진함으로써 한돈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몰에서는 돈마호크, 통삼겹살 등 캠핑 인기 부위를 판매하는 캠피그(CAM‘PIG’)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캠핑에 어울리는 상품을 무료배송, 쿠폰 할인 등의 혜택과 함께 제공하며 매주 다양한 캠핑용품 경품이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