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스포츠 꿈나무 후원활동 진행
육우자조금, 스포츠 꿈나무 후원활동 진행
  • 김은진 기자 kej@newsfarm.co.kr
  • 승인 2022.04.27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 홍보대사 양준혁, 육우선물세트 전달
후원 전달식·1대1 코칭 아카데미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지난 23일 육우 홍보대사인 양준혁과 함께 유소년 야구 선수단 육우 선물 세트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지난 23일 육우 홍보대사인 양준혁과 함께 유소년 야구 선수단 육우 선물 세트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한국농업신문=김은진 기자)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지난 23일 우리육우와 함께 대한민국 활력 만들기 캠페인 “굿바이 코로나, 힘내라 코리아!”의 하나로 육우 홍보대사인 양준혁과 함께 유소년 야구 선수단에 육우 선물 세트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응원뿐만 아니라 체력관리와 근육 생성을 위해 단백질 섭취가 필수적인 성장기의 유소년 스포츠 선수에게 고단백 저지방의 육우가 안성맞춤의 단백질원임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육우자조금은 대한민국 프로야구 출범 40주년을 기념하며 경기도 안성시 몽실학교를 방문해 선수들에게 육우선물(육포·사골) 세트와 음료수를 후원하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육우 홍보대사이자 야구 선수인 양준혁이 이번 후원 행사에 참여해 유소년 선수들에게 야구 선배로서 격려의 말을 전하고 선수들의 훈련을 지켜보며 기술·레슨 지원에 나섰다.

양준혁 홍보대사는 “초등학교, 중학교 때부터 프로야구 선수를 꿈꾸며 훈련을 준비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스윙 습관을 어릴 때부터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뿐만 아니라 훈련을 열심히 하면서도 우리 육우같이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하며 튼튼하게 자라 멋진 메이저리거가 되길 바란다”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박대안 위원장은 “육우 홍보대사이자 레전드 프로야구 선수이신 양신 양준혁씨가 이번 후원 행사에 동참해줘 유소년 야구 꿈나무 선수들에게 더욱 힘이 됐으리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축구, 야구 인기 스포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도 관심을 가지며 미래 스포츠 산업을 이끌어 나갈 유소년 스포츠 선수들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게끔 아낌없는 지원과 후원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은 2022년 슬로건을 ‘The 좋은 우리육우, 함께 즐기는 가치’로 정하고 ▲유소년 스포츠 후원 ▲육우 인식 개선사업 ▲육우요리교실을 통한 식문화 교육 등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국내산 소고기 육우와 육우 산업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