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삼겹돼지되지, 2022년도 S/S시즌 신메뉴 출시
배달삼겹돼지되지, 2022년도 S/S시즌 신메뉴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2.05.1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3000원 할인쿠폰 제공 프로모션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직화구이 삼겹살 배달 전문 브랜드인 배달삼겹돼지되지가 2022년 S/S시즌을 맞이해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3종은 '냉면되지(물/비빔)', '김치덮밥', '프리미엄갈비한상' 으로, 본사 R&D 연구팀이 오랜 기간에 걸쳐 고객들의 선호도를 조사·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만들어 졌다. 특히 '냉면되지'는 정담유통㈜에서 작년 초 인수한 <연안식당>, <마포갈매기>, <고래감자탕> 등 500여개 직·가맹점을 운영중인 ㈜디딤과의 협력해 개발했다는 점이 주목된다.

배달삼겹돼지되지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그동안 억눌렸던 소비수요가 급속도로 살아날 것으로 예측된다”며 “이번 신 메뉴가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하여 오랫동안 준비했던 메뉴인 만큼 고객들에게는 만족을 제공하고 가맹점의 매출상승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배달삼겹돼지되지>는 배달의민족의 브랜드관에서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달삼겹돼지되지> 본사 정담유통㈜은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과의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더욱 안정된 프랜차이즈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배달 샵인샵 프랜차이즈 브랜드들과 달리 “안심창업” 이라는 키워드로 <배달삼겹돼지되지> 창업부터 오픈 후 안정화 시기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