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수, 15일까지 ‘달빛인생 SNS 이벤트’
서울장수, 15일까지 ‘달빛인생 SNS 이벤트’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2.07.1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캠핑 폴딩 웨건, 우드 캠핑 체어 증정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서울장수가 여름 캠핑시즌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달빛인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달빛인생 인스타그램(@dalbit.life_official)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에 친구를 많이 태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달빛인생 인스타그램은 달콤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서울장수의 ‘달빛유자’와 ‘인생막걸리’ 관련 콘텐츠를 담는 공간이다. 직장인이나 사회초년생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멘트와 통통 튀는 색감의 이미지를 포스팅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15명을 추첨해 캠핑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캠핑 폴딩 웨건과 우드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7일에 발표 예정이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캠핑을 떠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캠핑장에서 유용한 아이템들과 함께 달빛유자, 인생막걸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루 끝의 쉼을 선사하고,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국민 막걸리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달빛유자’ 막걸리는 유자 과즙을 듬뿍 넣어 상큼하면서도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으로, 스테비아, 벌꿀 등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마신 후에도 깔끔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 6도로 부담이 없고, 출시 100일 만에 10만 병이 판매되는 등 젊은층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다. ‘인생막걸리’는 최근 가볍게 즐기는 음주에 대한 인식이 늘며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알코올 도수 5도인 저도주로, 밀과 쌀을 조합해 기분 좋은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풍성해지는 자연 탄산으로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뒷맛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