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콕뱅크, 1000만 고객 달성 이벤트 진행
NH콕뱅크, 1000만 고객 달성 이벤트 진행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2.08.08 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가입 고객에 우리쌀 증정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의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는 지난 1일 전년말 대비 100만 고객이 신규 가입해 가입고객 93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

농협상호금융은 연말까지 1000만 고객 달성을 목표로 우리쌀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 중에 있다.

‘NH콕뱅크’는 농협의 디지털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금융서비스 외에도 출자 및 배당금 조회, 영농정보 제공, 농·축산물 구매와 같은 차별화된 특화서비스 제공해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농협은 연내 1000만 고객 달성을 위해 지난달 26일부터 신규 가입고객이라면 누구나 우리쌀을 받을 수 있는 ‘무럭이와 쌀맛나는 휴가 보내세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10월에는 조합원·시니어·주니어 등 고객군별 맞춤형 서비스와 모바일 창구출금, 입출금 알림 등의 기능을 추가해 생활 밀착형 플랫폼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NH콕뱅크’가 반년 남짓한 짧은 시간 만에 가입고객 1백만명 순증이라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 콕뱅크가 1천만 고객을 넘어 전 국민과 함께하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