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청정원 호밍스와 ‘바삭 비벼볼만두’ 콜라보 메뉴 출시
생활맥주, 청정원 호밍스와 ‘바삭 비벼볼만두’ 콜라보 메뉴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2.09.2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끼 식사로도 제격이라 인기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삭 비벼볼만두’를 출시했다.

생활맥주가 청정원 호밍스와 출시한 ‘바삭 비벼볼만두’ 콜라보 메뉴
생활맥주가 청정원 호밍스와 출시한 ‘바삭 비벼볼만두’ 콜라보 메뉴

‘바삭 비벼볼만두’는 생활맥주의 인기 메뉴인 비빔면에 호밍스의 ‘바삭만두’가 만나 최고의 조합을 자랑한다. 매콤새콤한 특제소스로 비빈 꼬들꼬들한 비빔면에 갓 튀긴 바삭한 식감의 고기, 고추 2종의 바삭 만두를 더해 조화로운 맛과 식감까지 잡았다. 또한 한끼 식사로도 제격이라 출시와 동시에 생활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바삭 비벼볼만두는 지난 15일부터 생활맥주 전국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10월까지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메뉴 주문자에 한하여 선착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삭 비벼볼만두와 페어링 좋은 맥주는 레드 라거 스타일의 ‘생활맥주’다. 카라멜 몰트의 단맛이 비빔소스의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라거의 청량감이 만두의 바삭한 식감과 잘 어우러진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를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께 다양한 안주를 선보이기 위해 청정원 호밍스와 콜라보 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선선해지는 날씨 생활맥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맛있는 안주와 수제맥주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 코스메틱 브랜드 ‘더 라퓨즈’등 업종을 가리지 않는 활발한 브랜드 제휴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