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2022년 연말 한우 할인판매 행사 개최
한우자조금, 2022년 연말 한우 할인판매 행사 개최
  • 김은진 기자 kej@newsfarm.co.kr
  • 승인 2022.11.2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등심‧양지‧국거리‧불고기 최대 50% 할인판매

(한국농업신문=김은진 기자)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는 연말을 맞이해 (사)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소비자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4일부터 오는 12월 7일까지 약 14일간 진행되는 한우 할인판매 행사에는 대형유통업체 3사(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와 농협계통매장(농협유통, 하나로마트)이 참여한다. 행사 품목은 1등급, 1+등급 이상 한우 등심, 양지, 국거리, 불고기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판매처별로 일정과 품목 등이 다를 수 있어 매장 방문 전 세부 사항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또는 한우자조금이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경천 위원장은 “가족 행사·회식 등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마련했다”며 “영양가 풍부한 우리 한우로 소중한 분들과 함께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할인판매 행사는 최근 한우 가격 하락 대응 및 소비자 물가안정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추가 배정한 정부 지원금을 활용해 진행된다.

또 농협 라이블리 등 온라인 몰을 통해 최저가 실속 한우 할인행사도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