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우리 농축산물로 '온기나눔' 실천 
농협중앙회, 우리 농축산물로 '온기나눔' 실천 
  • 김흥중 기자 funkim92@newsfarm.co.kr
  • 승인 2022.12.3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 소망재활원서 나눔행사 열어
이성희 회장, 우리쌀 등 후원 물품 전달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사진 왼쪽)이 지난 29일 소망재활원을 방문, 윤장숙 원장에게 우리 농축산물 등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제공

(한국농업신문=김흥중 기자) 농협중앙회가 장애인 복지시설을 찾아 우리 농축산물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지난 29일 경기 성남시 소재 장애인 복지시설 소망재활원에서 ‘온기나눔 우리 농산물 전달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성희 회장과 범농협 임직원 봉사단 20여명이 참여해 재활원에서 생활하는 장애인, 종사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우리쌀, 감귤, 한국농협김치, 한우, 목우촌 선물세트 등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 회장은 “농협은 농업인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기쁨을 원동력으로 삼아 농업인, 국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100년을 이뤄 가겠다”고 말했다.

윤장숙 소망재활원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예전보다 복지시설을 찾는 발길이 많이 줄었는데, 농협 임직원들이 온정을 나눠주셔서 재활원 모든 식구가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겨울나기’를 12월 범농협 사회공헌 실천 테마로 정하고, 취약계층 등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 방한용품, 사랑의 꾸러미 등 전달하며 나눔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