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작물보호협회, 작물보호제 홍보행사 가져  
(사)한국작물보호협회, 작물보호제 홍보행사 가져  
  • 김흥중 기자 funkim92@newsfarm.co.kr
  • 승인 2023.05.0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작물보호협회·한국삼공 공동, 우리 농산물 촉진 캠페인 펼쳐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사)한국작물보호협회(회장 염병진)와 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는 지난달 30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개최된 ‘2023서울하프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작물보호제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양사 임직원은 대회 시작 전까지 마라톤대회 참가자 및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우리 농산물 우리가 지킨다’ 표어의 현수막 및 피켓, 물티슈를 제작해 우리 농산물 안전성 캠페인을 펼쳤으며, 협회 브루코 캐릭터도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특히 한국삼공 13명의 마라톤 참가자(25km 3명, 10km 10명)는 “목표달성 1890 다함께 Run! Run! Run! ” 슬로건을 내걸고 모두 완주에 성공했다.

조성필 (사)한국작물보호협회 상무이사는 “도심 소비자에게는 ‘작물보호제(농약)’가 다소 낯설 수 있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작물보호제’의 역할을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된 뜻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도심지 소비자 대상의 작물보호제의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오동률 한국삼공(주) 재무경영관리본부 이사는 “이번 마라톤은 2023년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 임직원을 응원하고 반환점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인 만큼 함께 끝까지 달려보자는 취지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진행됐다”며 “자사제품 홍보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공익활동 동참, 작물보호제 올바른 이미지 홍보를 위해서도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