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점보제 고객이라면 선물 받아가세요”
“경농 점보제 고객이라면 선물 받아가세요”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23.05.0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제초하고, 간단하게 선물 받자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본격 농번기를 맞아 ㈜경농(대표이사 이용진)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직접살포제형 제초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문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농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농사에 꼭 필요한 제품인 다목적 관리기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내달 30일까지다. 

응모방법도 간편하다. 경농의 직접살포제형 제품과 함께 있는 사진을 첨부해 경농의 대표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보낸 후, 도착한 간단한 설문 메시지에 답변하기만 하면 된다. 경농은 다목적 관리기(1명) 외에도 예초기(5명), 전동드릴(30명), 넥밴드 선풍기(100명) 등 농사에 꼭 필요한 경품들을 대거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 중 발표된다. 경농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경농 농산업토탈솔루션기업’, 유튜브 채널 ‘농사온에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흔히 점보제로 부르는 직접살포제형 제초제는 논에 직접 들어갈 필요 없이 논둑에서 던져 넣기만 하면 돼 시간과 노동력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제품이다. 경농이 국내 최초로 개발해 2008년 신기술제품인증(NEF)을 획득한 데 이어, 2010년에는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경농은 올해 점보제형의 ‘마당발’도 신규로 출시했다. 벤조비사이클론과 페녹슐람, 피라클로닐 3가지 성분의 합제로 다양한 초종의 잡초를 효과적으로 방제하는 제품이다. 잔효력이 긴 것도 특징이다. 덕분에 후발생하는 피까지 빈틈없이 억제한다.
마당발을 포함해 경농은 회사의 대표 점보제인 ‘황금볼점보’, 제초제와 살충제의 기능을 합친 ‘황금충점보’ 등 강력한 점보제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 외에도 ‘슈퍼점보’, ‘마타조점보’, ‘화이트볼’, ‘마타킹’ 등 경농의 모든 점보제가 응모 대상이다.